162 0 0 0 7 0 3년전 0

노천명 시 모음

문학을 읽고 시대를 열다

이번에 읽어보실 작품은 노천명의 <시 모음>입니다. 문학을 읽고 시대를 열다 시리즈는 수험생, 대학생, 일반인 모두가 꼭 읽으면 좋은 작품들을 소개합니다. 교과서에 소개된 작품뿐 아니라 한국문학의 잘 알려지지 않은 작가들의 작품들까지도 다양한 문학을 소개해 드립니다. 문학을 읽는 것은 단순히 글만 읽는 것이 아니라 문화를 느끼고 시대를 바라볼 수 있게 합니다. 삶의 정수를 느낄 수 있는 문학작품을 읽으며 좋은 경험을 느껴보시길 바랍니다.
이번에 읽어보실 작품은 노천명의 <시 모음>입니다.

문학을 읽고 시대를 열다 시리즈는 수험생, 대학생, 일반인 모두가 꼭 읽으면 좋은 작품들을 소개합니다.
교과서에 소개된 작품뿐 아니라 한국문학의 잘 알려지지 않은 작가들의 작품들까지도 다양한 문학을 소개해 드립니다.
문학을 읽는 것은 단순히 글만 읽는 것이 아니라 문화를 느끼고 시대를 바라볼 수 있게 합니다.
삶의 정수를 느낄 수 있는 문학작품을 읽으며 좋은 경험을 느껴보시길 바랍니다.
저자소개 <노천명>

일제강점기와 대한민국의 시인이다. 1932년에 〈밤의 찬미〉를 발표하며 등단했다. 이후 <조선중앙일보>, <조선일보>, <매일신보>에서 기자로 근무하며 시인으로 활동했다. 그의 작품에는 개인적인 고독과 슬픔의 정서가 부드럽게 표현되어 있다. 전통 문화와 농촌의 정서가 어우러진 소박한 서정성과 현실에 초연한 비정치성이 작품의 특징이다. 하지만 태평양 전쟁 중에는 선동적이고 정치적인 시들을 발표하기도 했다.
주요 작품 : 산호림, 창변, 별을 쳐다보며 등

㈜유페이퍼 대표 이병훈 | 316-86-00520 | 통신판매 2017-서울강남-00994 서울 강남구 학동로2길19, 2층 (논현동,세일빌딩) 02-577-6002 help@upaper.net 개인정보책임 : 이선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