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6 0 0 0 2 0 3년전 0

The Child That Went with the Fairies

영어로 시대를 읽는다

셰리던 르 파뉘의 작품 영어로 쓰인 멋진 소설들이 많이 있습니다. '영어로 시대를 읽는다' 시리즈는 다양한 영문 소설을 읽으며 영어를 공부하는 좋은 기회를 드리고자 합니다. 영어로 된 책을 읽을 수 있고 이를 이해하면 큰 성취감을 느낄 수 있습니다. 어쩌면 여러분이 기대하는 것보다 빠른 속도로 마지막까지 읽을 수도 있습니다. 영어원서를 보는 것은 어휘력과 이해력을 키워주고 문화에 대한 정보 또한 얻을 수 있습니다. 고전 원작을 읽어보며 이 시대의 문화를 흠뻑 느껴보시길 바랍니다.
셰리던 르 파뉘의 작품

영어로 쓰인 멋진 소설들이 많이 있습니다.
'영어로 시대를 읽는다' 시리즈는 다양한 영문 소설을 읽으며 영어를 공부하는 좋은 기회를 드리고자 합니다.
영어로 된 책을 읽을 수 있고 이를 이해하면 큰 성취감을 느낄 수 있습니다.
어쩌면 여러분이 기대하는 것보다 빠른 속도로 마지막까지 읽을 수도 있습니다.
영어원서를 보는 것은 어휘력과 이해력을 키워주고 문화에 대한 정보 또한 얻을 수 있습니다.
고전 원작을 읽어보며 이 시대의 문화를 흠뻑 느껴보시길 바랍니다.
저자소개 <셰리던 르 파뉘>

고딕 동화, 미스터리 소설 및 공포 소설의 아일랜드 작가입니다. 19 세기의 주요 유령 이야기 작가였으며 빅토리아 시대의 장르 발전의 중심이었습니다. 주요 작품으로는 <Uncle Silas>, <Carmilla>, <The House by the Churchyard> 등이 있습니다.

㈜유페이퍼 대표 이병훈 | 316-86-00520 | 통신판매 2017-서울강남-00994 서울 강남구 학동로2길19, 2층 (논현동,세일빌딩) 02-577-6002 help@upaper.net 개인정보책임 : 이선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