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71 0 0 0 0 0 3년전 0

Ivy Day in the Committee Room

영어로 시대를 읽는다

제임스 조이스의 작품 영어로 쓰인 멋진 소설들이 많이 있습니다. '영어로 시대를 읽는다' 시리즈는 다양한 영문 소설을 읽으며 영어를 공부하는 좋은 기회를 드리고자 합니다. 영어로 된 책을 읽을 수 있고 이를 이해하면 큰 성취감을 느낄 수 있습니다. 어쩌면 여러분이 기대하는 것보다 빠른 속도로 마지막까지 읽을 수도 있습니다. 영어원서를 보는 것은 어휘력과 이해력을 키워주고 문화에 대한 정보 또한 얻을 수 있습니다. 고전 원작을 읽어보며 이 시대의 문화를 흠뻑 느껴보시길 바랍니다.
제임스 조이스의 작품

영어로 쓰인 멋진 소설들이 많이 있습니다.
'영어로 시대를 읽는다' 시리즈는 다양한 영문 소설을 읽으며 영어를 공부하는 좋은 기회를 드리고자 합니다.
영어로 된 책을 읽을 수 있고 이를 이해하면 큰 성취감을 느낄 수 있습니다.
어쩌면 여러분이 기대하는 것보다 빠른 속도로 마지막까지 읽을 수도 있습니다.
영어원서를 보는 것은 어휘력과 이해력을 키워주고 문화에 대한 정보 또한 얻을 수 있습니다.
고전 원작을 읽어보며 이 시대의 문화를 흠뻑 느껴보시길 바랍니다.
저자소개 <제임스 조이스>

제임스 오거스틴 앨로이셔스 조이스는 아일랜드 더블린 출신의 작가로, 소설, 시, 희곡 등 다양한 분야에서 활동하면서 족적을 남긴 인물이다. 유명한 소설은 <율리시즈>와 매우 난해한 후속작 <피네간의 경야>, 단편인 <더블린 사람들>, 반자전적 소설 <젊은 예술가의 초상> 등이 있습니다.

㈜유페이퍼 대표 이병훈 | 316-86-00520 | 통신판매 2017-서울강남-00994 서울 강남구 학동로2길19, 2층 (논현동,세일빌딩) 02-577-6002 help@upaper.net 개인정보책임 : 이선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