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7 0 0 0 0 0 3년전 0

Nelly's Hospital

영어로 시대를 읽는다

루이자 메이 올컷의 작품 영어로 쓰인 멋진 소설들이 많이 있습니다. '영어로 시대를 읽는다' 시리즈는 다양한 영문 소설을 읽으며 영어를 공부하는 좋은 기회를 드리고자 합니다. 영어로 된 책을 읽을 수 있고 이를 이해하면 큰 성취감을 느낄 수 있습니다. 어쩌면 여러분이 기대하는 것보다 빠른 속도로 마지막까지 읽을 수도 있습니다. 영어원서를 보는 것은 어휘력과 이해력을 키워주고 문화에 대한 정보 또한 얻을 수 있습니다. 고전 원작을 읽어보며 이 시대의 문화를 흠뻑 느껴보시길 바랍니다.
루이자 메이 올컷의 작품

영어로 쓰인 멋진 소설들이 많이 있습니다.
'영어로 시대를 읽는다' 시리즈는 다양한 영문 소설을 읽으며 영어를 공부하는 좋은 기회를 드리고자 합니다.
영어로 된 책을 읽을 수 있고 이를 이해하면 큰 성취감을 느낄 수 있습니다.
어쩌면 여러분이 기대하는 것보다 빠른 속도로 마지막까지 읽을 수도 있습니다.
영어원서를 보는 것은 어휘력과 이해력을 키워주고 문화에 대한 정보 또한 얻을 수 있습니다.
고전 원작을 읽어보며 이 시대의 문화를 흠뻑 느껴보시길 바랍니다.
저자소개 <루이자 메이 올컷>

미국의 소설가입니다. 어려웠던 가정 형편으로 배우 지망과 결혼을 단념하고 일찍부터 살림을 했습니다. 그러다 1863년 발표한 <병원 스메치>가 주목을 받았고 이후 <작은 아씨들>로 큰 성공을 거두었고 그 외에 30여 편의 소녀소설을 썼습니다.

㈜유페이퍼 대표 이병훈 | 316-86-00520 | 통신판매 2017-서울강남-00994 서울 강남구 학동로2길19, 2층 (논현동,세일빌딩) 02-577-6002 help@upaper.net 개인정보책임 : 이선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