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1 0 0 0 1 0 17일전 0

단순하게 사는 용기

복잡한 세상에서 멘탈 유지하기

복잡한 세상에서 정신적 균형을 유지하는 「단순하게 사는 용기」 「단순하게 사는 용기」는 현대 사회의 복잡성과 과부하 속에서 정신적 평화를 찾는 지혜를 담고 있다. 타인의 시선에서 자유로워지고, 머릿속 생각을 정리하며, 감정의 무게를 내려놓는 방법부터 자격 강박에서 벗어나는 과정까지 실질적인 단순함의 길을 제시한다. 행동 중심적 접근법으로 불필요한 관여를 줄이고 말을 아끼며 미안함을 줄이는 기술을 통해 단순함을 실천하는 법을 배울 수 있다. 거절하는 용기, 홀로 있는 시간의 가치, 비교와 경쟁에서 벗어나는 방법을 알려주며 진정한 자아를 찾아가는 여정으로 독자를 이끈다.
복잡한 세상에서 정신적 균형을 유지하는 「단순하게 사는 용기」

「단순하게 사는 용기」는 현대 사회의 복잡성과 과부하 속에서 정신적 평화를 찾는 지혜를 담고 있다. 타인의 시선에서 자유로워지고, 머릿속 생각을 정리하며, 감정의 무게를 내려놓는 방법부터 자격 강박에서 벗어나는 과정까지 실질적인 단순함의 길을 제시한다. 행동 중심적 접근법으로 불필요한 관여를 줄이고 말을 아끼며 미안함을 줄이는 기술을 통해 단순함을 실천하는 법을 배울 수 있다. 거절하는 용기, 홀로 있는 시간의 가치, 비교와 경쟁에서 벗어나는 방법을 알려주며 진정한 자아를 찾아가는 여정으로 독자를 이끈다.
최한이는 복잡한 세상에서 「단순함의 가치」를 발견하고 실천하는 삶을 살아가는 작가이다. 번잡한 도시 환경에서 자라며 일찍이 「내면의 고요함」을 찾는 법을 터득했고, 기업 환경에서 오랜 기간 일하며 경험한 번아웃을 통해 삶의 근본적 재검토와 단순함을 향한 여정을 시작했다. 그는 「디지털 디톡스」와 「마음챙김」을 일상에 적극적으로 도입하여 내면의 평화를 유지하며, 동양 철학의 '무위자연'과 서양의 스토아 철학에서 많은 영감을 받아 자신만의 실천 방식으로 발전시켰다. 현대인의 정신적 혼란과 복잡성을 날카롭게 분석하고 이를 실용적인 해결책으로 전환하는 탁월한 능력을 지니고 있으며, 복잡한 심리적 개념을 누구나 이해할 수 있는 일상 언어로 풀어내는 직설적이면서도 따뜻한 글쓰기 스타일이 그의 특징이다.

㈜유페이퍼 대표 이병훈 | 316-86-00520 | 통신판매 2017-서울강남-00994 서울 강남구 학동로2길19, 2층 (논현동,세일빌딩) 02-577-6002 help@upaper.kr 개인정보책임 : 이선희